FASHION

헤리토리, 아기자기한 ‘캐릭터 스웨터’ 인기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원)이 전개하는 헤리토리(HERITORY)가 올 추동시즌 캐릭터 스웨터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브리티시 트래디셔널의 정통을 기반으로 캐릭터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콘셉트로 한 헤리토리는 올해 출시된 다람쥐 캐릭터 스웨터가 10월 출고량 대비 30%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겨울시즌까지 꾸준한 판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월 25일 이승기 팬사인회 촬영 현장
10월 25일 이승기 팬사인회 촬영 현장

헤리토리 측은 “지난달 브랜드 모델인 이승기가 팬사인회에서 캐릭터 스웨터를 입고 나와 화제에 오른 바 있으며, 4회에 걸쳐 방송된 KBS2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4명의 MC와 게스트가 착용해 큰 이목을 끈 것이 매출 견인에 한 몫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헤리토리, 아기자기한 ‘캐릭터 스웨터’ 인기 | 1헤리토리 디자인 이지영 실장은 “라운드 스웨터는 일찍 찾아온 겨울 날씨에 보온성은 물론 데일리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며 “헤리토리는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다양한 트래디셔널 캐주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헤리토리, 아기자기한 ‘캐릭터 스웨터’ 인기 | 2한편 커플 착장이 가능한 헤리토리의 다람쥐 캐릭터 스웨터와 잉크병 라운드 스웨터는 11월 현재 정상가의 30% 할인하여 각각 23만9000원, 1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액세서리는 제외.

174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