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1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메타버스 시대에 맞는 21FW 디지털 쇼케이스 ‘GAME ON’을 공개했다.

디지털 쇼케이스는 22일부터 제공되는 QR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프리미엄 라이프 (PREMIUM LIFE)’, ‘아프레 스키 클럽(APRES SKI CLUB)’, ‘골프 리조트(GOLF RESORT)’의 3가지 테마로 디지털 공간을 구성, 각 테마에 맞는 듀베티카의 FW21 신상품 컬렉션들과 함께 브랜드가 지닌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몰입형 디지털 서비스로 선사했다.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4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듀베티카가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제안하는 디지털 프리미엄 라이프 공간에서는 패션 버츄얼 피팅을 소재로 론칭한 신개념 SNS 어플리케이션 ‘몰팅(MOLTING)’과 협업하였다.

‘몰팅(MOLTING)’에서는 내 체형을 반영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듀베티카 쇼케이스의 모델 착장을 내 아바타에 그대로 따라입어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몰팅(MOLTING)과 자신의 SNS에 스타일링 피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7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또한, 이탈리아 MFW(Milano Fashion Week)를 기념하여 론칭한 게임피케이션(Gamefication) ‘차오 아케이드(CIAO ARCADE)’를 듀베티카의 디지털 앰버서더 리자 앤 다비드(LISA & DAVIDE)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 론칭과 관련해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디지털 쇼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단순 VR스토어에서 더 나아가 MZ세대를 겨낭한 메타버스 컨텐츠로 함께 구성해 세대가 공감하며 서로 공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10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더불어, 듀베티카는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 론칭을 기념해 몰팅(MOLTING) APP을 통해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듀베티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여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11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는 21FW 주력 신제품, 스페셜 기프트 키트(패딩 클러치, 골프공 파우치, 우드티, 볼마커 세트)와 글로벌 와인 매거진 ‘와인 스팩테이터’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캔 와인 1위 ‘웨스트 와일더(WEST WIDER)’ 와인 세트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베티카, 메타버스 시대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 공개 | 12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한편,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의 디지털 쇼케이스 ‘GAME ON’은 공식 SNS 및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