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홀리뱅이 선택한 스트레치엔젤스 아이템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일명 스우파)’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홀리뱅’이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매장을 방문했다.

홀리뱅 멤버들은 스트레치엔젤스의 FW아이템을 착용하여 그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힙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홀리뱅의 헤르츠는 크림 컬러의 패딩에 계절감이 느껴지는 플리스 소재의 호보백을 크로스로 착용하여 데님과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타로는 크롭 기장의 바람막이를 착용하여 간절기에 따라입기 좋은 룩을 선보였으며 상의와 컬러가 비슷한 크림 컬러의 프레즐 백을 매치하여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뮬과 제인은 스트레치엔젤스의 플리스 제품을 착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강조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와이드 팬츠에 S로고가 포인트인 하이넥 플리스를 매치한 뮬은 그린 컬러의 프레즐백을 들어 화사한 포인트를 더했다.제인은 하이넥 크롭 플리스에 롱부츠를 매치해주며 보기만해도 따뜻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홀리뱅이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