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 곤잘레스, 21FW 홈컬렉션 출시

65 / 100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편안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21FW 홈컬렉션을 출시했다.

마크 곤잘레스는 ‘스위트 드림 앳 홈(SWEET DREAM at HOME)’이라는 컨셉으로 21FW 홈컬렉션 룩북을 촬영했다.

이번 시즌 홈컬렉션은 ‘집’이라는 공간은 모든 이들의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며 동시에 가장 편안하고 따뜻하면서 가장 소중한 곳이라는 것을 고려해 포근한 무드의 맨투맨, 파자마 셋업과 같은 홈웨어부터 머그컵, 에어프레셔, 소파 매트, 패브릭 데코 등 집안 곳곳 어디든 자신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홈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곧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따스한 홈웨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혹은 연말연시 감사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의 홈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그 외 전국 마크 곤잘레스 입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마크 곤잘레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오는 11월 19일까지 스웨트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웨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