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코어스, 디지털 캠페인 론칭 기념 ‘홀리데이 캠페인’ 실시
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가 12월 중순까지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이클코어스는 지난 7일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을 프로모션하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캠페인 ‘젯 셋 고(JET SET GO)’ 론칭을 기념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가 스타일과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젯 셋 감성에 딱 맞아 떨어지는 3명의 다재 다능한 여성들 ‘저글러(Jugglers. 항상 바쁘고 모든 것을 해내며 일을 하는 동안에도 멋져 보이는 여성)’를 생각하며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그, 엘르 등 패션 매거진으로 자주 등장해 유명해진 맨하튼 출신의 DJ ‘할리 비에라 뉴튼’과 럭키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라티나의 컨트리뷰팅 에디터인 ‘줄리 사리나나’와 전 러시아 하퍼스 바자의 에디터 출신이며 패션 웹진 Buro 24/7의 운영자인 ‘미로슬라바 듀마’ 등 세 명의 트렌드 세터들을 중심으로 홀리데이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그녀들은 마이클 코어스의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사이트(www.destinationkors.com)에서 소개된 비디오, 패션 화보, 인터뷰 및 ‘2013 홀리데이 기프트’ 제품을 소개한다.
마이클코어스의 2013 홀리데이 캠페인 및 홀리데이 컬렉션 상품들은 마이클코어스 공식 홈페이지(www.michaelkors.com)와 전세계 마이클코어스 스토어 및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