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수지·김수현’ 겨울 아웃도어 로맨스 스토리

[FS화보] ‘수지·김수현’ 겨울 아웃도어 로맨스 스토리 |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보로 볼 수 있습니다>

빈폴아웃도어가 전속모델 김수현과 수지의 겨울화보 및 영상을 12일 공식 홈페이지(http://outdoor.beanpole.com)를 통해 공개했다.

프랑스 샤모니의 아름다운 설원을 배경으로 김수현과 수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겨울 글램핑을 다룬 이번 화보는 마치 한 편의 로맨틱 영화처럼 촬영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과 수지는 빈폴아웃도어의 고기능성 위주의 활동에 적합한 익스트림 스타일을 선보이며 어반 아웃도어 룩을 연출했다. 특히 두 사람이 착용한 아웃도어 다운 점퍼는 빈폴아웃도어가 자체 개발한 큐브블록과 고기능성 윈드스토퍼 2레이어 소재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으며 경쾌한 컬러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2014년 1월 13일부터 18일까지 4박6일간 수지와 함께 떠나는 캐나다 글램핑 ‘도브 러브 인 캐나다’를 개최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일까지 전국 빈폴아웃도어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 또는 온라인 빈폴아웃도어 홈페이지와 빈폴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캐나다 글램핑에 참가하는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22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