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김영대·고민시 캠페인 영상 온에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김영대, 고민시와 함께한 21 FW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NFL의 주요 아이템인 플리스와 패딩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유쾌한 분위기에서 ‘WE’RE LOUD AND FUN’이라는 메시지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MZ 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별도 제작한 BGM은 빠른 템포가 반복되어 모델들의 활동성 있는 모습과 겨울 아우터의 가벼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NFL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위해 플리스 다운, 리버서블 플리스, 클라우드 다운, 리버서블 숏 다운, 에센셜 다운 등 다양한 상품구성을 캠페인 영상을 통해서 선보인다. 김영대와 고민시가 착용한 플리스 다운은 차분한 뉴트럴 컬러로 어디에나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보온성도 우수하다. 새롭게 출시된 리버서블 플리스는 양면으로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클라우드 다운은 구름처럼 가볍고 푹신한 소재로 만들어져 특별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에센셜 다운은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되었다.

김영대와 고민시가 함께한 이번 영상은 NFL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케이블 TV, 영화관 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FL은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 한달 동안 최대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과 ‘브랜드 위크’, 하이버(HIVER) ‘3주년 기념 파이트 클럽’, 롯데아이몰 ‘박싱 데이’ 등 패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137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