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 화보 공개

송혜교와 장기용의 커플 화보가 5일에 공개됐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하는 송혜교와 장기용이 <데이즈드> 매거진 윈터에디션: 특별판을 통해 매혹적인 커플 모습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커플 화보는 드라마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절제되면서도 매혹적인 기류를 담아냈다. 화보 속 송혜교와 장기용은 함께 마주하고 있지만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거나 반면에 그와 대조되도록 평범하고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펜디에서 새롭게 출시한 캡슐 컬렉션으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 비주얼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완벽함을 과시한다. 장기용은 톤다운 된 컬러감의 코트, 단정하지만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수트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하면, 송혜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마블 프린트 혹은 시퀸 장식이 돋보이는 스커트,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착용한 컬렉션은 펜디에서 11월 새롭게 론칭하는 캡슐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대표 패턴을 보다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컬렉션 전반에 우아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11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