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파 인더스트리 X 더현대 서울 피어, 팝업 스토어 오픈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가 오는 11월 5일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컬쳐 편집 스토어 피어(PEER)의 Creative Room, R339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은 올해 두 번째 팝업 행사로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 점퍼의 시초, 밀리터리 항공 점퍼를 기반으로 본연의 헤리티지에 힙한 감성을 담은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하여 리:프리젠트(RE:PRESENT)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인 MA-1과 M-65 재킷을 비롯하여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플라이트 재킷 복각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극한의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고안된 N-2B, N-3B 파카는 지금 준비해야 할 베스트 아이템으로 차가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캠핑 폴딩 박스, 스페셜 스티커 팩 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팝업 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181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