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제이제이 지고트, 뮤즈 혜리와 함께한 2021 겨울 화보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가 뮤즈인 배우 혜리 와 함께한 2021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JJ JIGOTT는 겨울 캠페인을 통해 “JJ JIGOTT With Nature”라는 테마로, 자연이 어우러진 배경에서 혜리가 지닌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겨울 시즌 아이템 기반으로 다양한 패턴의 니트와 코트 등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을 선보이며, 감성적인 혜리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매력이 발산됐다.

JJ JIGOTT의 뮤즈 혜리는 올 겨울 유행할 포근한 울 소재의 후드 디자인의 코트와 아가일 패턴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고, 벨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위드 코트와 블라우스의 프릴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가미했다.

또한, 빅 카라 라인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코트는 혜리의 러블리한 무드가 담긴 포즈 연출로 위트 있는 겨울 컬렉션을 소화해내 JJ JIGOTT의 뮤즈로서 완벽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테일러드 핸드메이드 숏 자켓과 모노톤의 자카드 패턴 니트, 레이어드해 보다 캐쥬얼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였으며,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연출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JJ JIGOTT와 혜리가 함께한 윈터화보에는 이 외에도 겨울시즌 데일리로 즐겨 입을 수 있는 싱글 코트와, 더플코트, 머메이드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JJ JIGOTT와 뮤즈 혜리가 함께한 겨울 캠페인 화보 및 착용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SNS 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