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패션과 게임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현실과 가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실제 판매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을 가상의 공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에서도 인게임 스킨으로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주요 인게임 아이템으로는 아디다스 불꽃 로고가 특징인 ‘빅트레포일 셔파재킷’, 클래식 슈즈의 아이콘 ‘포럼 미드’, 그리고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어 주는 ‘아디컬러 백팩’ 등이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공식 SNS 채널 등에서 공개된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에서는 오리지널스 의상, 신발, 가방을 착용한 주인공들이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배틀로얄을 즐기는 모습이 생동감 넘치게 보여지는데, 영상 후반부에는 주인공들과 똑같은 아이템을 착용한 게임 캐릭터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을 누비는 모습이 이어져 재미와 몰입감을 더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11월 8일부터 프로모션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아디다스 배낭’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10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