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픈 스피릿 윈터 캠페인

66 / 100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으로 구성된 ‘OPEN SPIRIT(오픈 스피릿)’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답답하고 획일화된 겨울 아우터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더욱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움츠린 몸을 더 둔하게 만드는 복잡한 레이어링과 두꺼운 아우터 스타일링이 아닌 가벼운 소재와 다양한 디테일의 윈터 룩을 선보인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아디다스 불꽃 로고가 특징인 ‘빅 트레포일 셔파 재킷’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쉐르파 재킷’, 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퍼 재킷’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컬러풀한 색감과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자신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OPEN SPIRIT(오픈 스피릿)’ 캠페인은 음악과 콘텐츠 분야를 넘어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영역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POP 대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BLACKPINK)와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 새 시작을 알린 제이비(JAY B)가 함께한다.

‘OPEN SPIRIT(오픈 스피릿)’ 윈터 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