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리 장난은 장난 아냐!

우리 장난은 장난 아냐! | 1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2000년대 문화를 재해석하여 위트 있고 당당한 메시지를 전하는 ‘시리어슬리 조크 (Seriously Jokes)’ 캠페인 전개와 함께 신제품 스니커즈 ‘아스티어(Astir)’를 선보인다.  

‘시리어슬리 조크 (Seriously Jokes)’ 캠페인은 2000년대 문화에 대한 노스탤지어를 담고 있으며, 이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냄과 동시에 다음 세대의 크리에이터들에게 창조적 영감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이 전달하는 메시지, ‘우리 장난은 장난 아냐’는 장난스럽게 던지는 짧은 문장 속에 자신감 넘치면서도 진지한 애티튜드를 중의적인 표현으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스니커즈 ‘아스티어(Astir)’는 2000년대 패션과 스케이트 컬처에 영감을 받아, 과거 트렌드를 새롭게 변형하여 반전을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독특한 실루엣에 비비드한 컬러 그리고 이전과는 다른 대담하고 파격적인 디테일 요소가 눈길을 사로잡는 ‘아스티어(Astir)’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