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2022 SS 맨즈 컬렉션 공개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2022 SS 맨즈 컬렉션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인사일런스의 2022 SS 맨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여유 있는 디자인, 과한 디테일보다는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디테일로 인사일런스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2022 SS 컬렉션은 총 10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라인업은 울 블레이저와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 블루종, 레더자켓 등의 아우터와 셋업 상품 등이 포함된다.

인사일런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울 블레이저’는 더 울마크 컴퍼니가 인증한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세련된 싱글 투 버튼에 사이드 벤트(트임) 디테일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하고, 라인이 흐트러지지 않아 늘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울 블레이저와 셋업으로 착용하기 좋은 ‘벨티트 투 플리츠 울 팬츠’는 여유있는 밑위와 두 개의 플리츠가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금속 버클의 탈부착 벨트로 캐주얼한 멋을 더했다.

인사일런스의 미니멀리즘을 제대로 구현한 ‘풀업 레더 크롭 자켓’은 자연스러운 주름과 오일리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YKK 지퍼와 이탈리아의 COBRAX 스냅의 이중 여밈으로 견고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특히 크롭된 기장감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동시대적 미감을 잘 표현해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까지 쿨하게 어울린다.

또한 레이더드 된 플라켓 디테일의 ‘가넷 트윌 패널 울 블레이저’와 드롭 숄더의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견장 디테일의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조직감 있는 코튼 소재와 전면의 플랩 포켓이 매력적인 ‘크랙 코튼 포켓 자켓’과 셋업 팬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 2022 SS 맨즈 컬렉션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플래그쉽스토어와 온라인 공식몰, 무신사, 29CM에서 1월 28일 부터 만날 수 있다.

8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