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LWAYS ORIGINAL’ 캠페인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ALWAYS ORIGINAL’ (얼웨이즈 오리지널) 캠페인을 전개한다.

‘ALWAYS ORIGINAL’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들과 논-바이너리(non-binary) 등 자신만의 독창성으로 놀라운 성취를 이루어 낸 인물들의 스토리를 조명하며, 사회적 고정관념을 깨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나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들의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남들에게는 새롭고 다르게 비추어질 수 있지만 이는 ‘새로운 것’이 아닌 본인만의‘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추구하며 살아온 것이라는 점을 이야기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에미상을 수상한 작가 겸 배우 레나 웨이드(Lena Waithe)를 비롯해, 모델이자 장애인권 옹호 활동가로 알려진 엘리 골드스타인(Ellie Goldstein), 아시아계 미국인 그래픽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인 나오미 오츠(Naomi Otsu), 환경운동가 이스라 히르시(Isra Hirsi)를 포함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 재능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을 세상에 알리며 활약하고 있는 인물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에 대한 정의와 ‘나다움’을 지키며 살아온 본인들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ALWAYS ORIGINAL’ 캠페인 전개와 함께 각 인물들이 착용한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ALWAYS ORIGINAL’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릴렉스 핏의 다양한 의류와 화사한 파스텔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의 조화 등 무드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ALWAYS ORIGINAL’ 캠페인 영상 및 화보 이미지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