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위하준, 탄탄한 몸매로 시선 강탈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가 배우 위하준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함께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 3월호의 화보를 장식한 위하준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함께 짙은 남성미를 뽐냈다. 특히 러닝, 트레이닝,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의 고난도 동작들을 여유롭게 소화하며 남다른 운동 실력을 드러냈다. 또한, 위하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미소와 함께 부드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위하준은 언더아머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의 커리 컬렉션을 비롯해 모두 언더아머 SS22 컬렉션 제품을 착용했다. 그중에서도 위하준이 착용한 ‘커리9’은 격렬한 농구 경기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조절 능력을 선사하는 UA WARP 어퍼 기술을 적용했다. 기존 어퍼보다 우수한 경량성, 통기성을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함과 동시에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준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언더아머의 대표적인 라인인 러쉬, 팬텀, 프로젝트 락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하준과 언더아머가 함께한 화보는 ‘지큐 코리아’ 3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