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라비의 만남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패션과 문화를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를통해 라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로고 플레이와 컬러 블록 디자인 등 스포츠 무드를 접목한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이며 라비의반항적이면서도 역동적인 거친 젊음을 표현했다.

라비가 착용한 뉴트럴 컬러의 컴포트 이지웨어는 일상부터 가벼운 스포츠 활동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부담 없이 연출하기 좋은 셋업을 비롯해 재킷,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 SS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들 또한 눈길을 끈다.

엔에프엘은 힙합 레이블의 수장인 라비와 함께하며 MZ세대의 취향을겨냥함과 동시에 특유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를 담은 아이템을 통해 스트리트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잡은 브랜드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고 있다.

그루블린과 더 라이브 두 레이블의 수장인 라비는 지난 8일 발매된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의타이틀곡 ‘위너(WINN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중이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2022 라비 콘서트 – 르브아(2022RAVI CONCERT – REVOIR)’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88 Likes
2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