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지속 가능한 미래

‘스탠 스미스, 포에버’ 캠페인 전개

남들과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영원한 클래식, 스탠 스미스(Stan Smith)의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스탠 스미스, 포에버 – Stan Smith, Forev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발생을 막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겠다는약속과 함께 고기능성 재생 소재인 프라임 그린을 사용한 스탠 스미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클래식한스탠 스미스 외관에 지구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프린트, 자수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적용하였으며, 신발 박스도 재활용 종이를 90% 이상 사용하여선보였다.

이번 ‘스탠 스미스, 포에버’ 캠페인은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를 비롯해 환경을 생각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970년대 전설적인 테니스화로 첫 선을 보인 스탠 스미스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코트화를넘어 하나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진화하였으며, 5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오랜 시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스탠 스미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주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