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연서, 프랑스 의류 브랜드 ‘조르쥬레쉬’ 모델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레쉬(Georges rech)’가 전속모델로 배우 오연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평소 SNS를 통해 공개된 패셔너블한 면모와 함께 패션·뷰티 프로그램 진행 MC로도 활동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한 오연서는 이번 2021 SS 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쥬레쉬의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게 됐다.

조르쥬레쉬는 브랜드 뮤즈 발탁을 기념해 오연서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오연서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웨어부터 자켓, 가디건, 와이드 팬츠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코디네이션을 완성해 보였다. 조르쥬레쉬는 오연서를 통해 한층 편안하면서도 기존의 명품 테일러링 디테일은 살아있는 고품격 데일리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오연서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조르쥬레쉬의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이 만나 젊은 여성층까지 더욱 폭넓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시즌부터 오연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조르쥬레쉬 브랜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연서와 함께한 조르쥬레쉬의 2021 SS 신상품은 1월 30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0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