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이탈리아 보그와 함께 21 겨울 컬렉션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이탈리아 보그 팀과 함께한 2021년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프리시즌 화보에 이어 두번째로 이탈리아 보그팀과 협업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DIONYSIAN CYCLE’이라는 컨셉으로 듀베티카가 추구하는 이탈리아 특유의 프리미엄하면서도 유쾌한 라이프 무드를 표현했다.
이탈리아의 한 고급 빌라 저택과 와이너리 등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 속 모델들은 듀베티카만의 팝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착용한 채, 와인, 게임, 골프 등을 즐기며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듀베티카와 이탈리아 사람들의 DNA인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다워)”라는 삶의 철학을 바탕으로 영 앤 리치 감성에 맞춰 표현, 이탈리아 현지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몽클레어 CEO가 2002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설립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졌다.
2021년 S/S 시즌에는 일상 뿐만 아니라, 골프, 테니스 등 레저 활동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며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2021년 F/W 시즌부터는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하며, 독보적인 컬러감과 프리미엄 퀄리지의 아우터 제품들이 올 겨울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높아진 수요를 반영하듯 프리시즌에는 기은세가 착용한 반팔 다운 자켓 ‘사밀리아(SAMILIA)’에 이어 시그니처 풀집업 반팔 다운 자켓 ‘사다멜릭(SADALMELIK)’에 대한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배정남이 SNS상에서 선보였던 세련된 광택감의 후드가 돋보이는 롱기장 파카 패딩 ‘메그레즈(MEGREZ)’부터 이다희가 선보인 리치한 유광 소재와 다이아 퀼팅이 돋보이는 롱기장 다운 패딩 ‘리피나(RIPINA)’가 매장에 출시되자 마자 빠르게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유통 확대 같은 경우, 지난 8월말부터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기 시작하며 올해 연말까지 13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총 18개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중 다수 매장들은 2021년 S/S 시즌까지 지속되는 사계절 매장으로 듀베티카가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음을 입증한다.
매출 성과 같은 경우, 메인 시즌인 작년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주요 매장에서 월 1.5억원에서 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공격적인 온, 오프라인 마케팅과 유통망 확대 전략으로 이미 10월 매출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700% 이상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 시즌인 올해 11월부터 1월 역시 큰 폭의 매출 성장세가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