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I, ‘노제-김도연-이상이-김이나-프리지아’ 뮤즈 선정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국내패션 브랜드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맨’, ‘델라라나’, ‘쥬시 꾸뛰르’가 뭉쳐 다섯 명의 뮤즈를 발탁, 디지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 주인공은 노제, 김도연, 김이나, 이상이, 프리지아로 이들이 제안하는 21FW 스타일 가이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브랜드 보브는 최근 Mnet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웨이비의 노제를 뮤즈로 선정하여 보브의 아카이브가 담긴 세계 <NO:ZE in VOV UNIVERSE>를 공개했다. 가상과 현실 세계가 결합된 메타버스에서 노제는 보브의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지컷은 배우 김도연과 함께 동화처럼 녹여낸 겨울 감성 <MADE BY ME>를 공개했다. 김도연은 지컷 특유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아이템부터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타일까지 소화해 내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코디를 제안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배우 이상이가 제시하는 TPO별 겨울 스타일링 <BOY MEETS TOMBOY>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상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경쾌한 느낌의 캐주얼룩부터 세련된 남성 코트 룩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델라라나는 작사가 김이나가 표현하는 델라라나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MANIFESTO CAMPAIGN>을 공개, 김이나 특유의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과 고급스러운 델라라나가 만나 멋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쥬시 꾸뛰르는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와 함께 Y2K 감성 패션 <Back to the 90’S>를 선보였다. 프리지아는 쥬시 꾸뛰르의 대표적인 아이템 벨벳 트레이닝 셋업부터 플리스 점퍼 등 캐주얼하면서 힙한 룩으로 Y2K 패션의 정석을 뽐냈다.

노제, 김도연, 이상이, 김이나, 프리지아 5명의 뮤즈가 각기 다른 매력과 패션으로 실패 없는 F/W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스타일 가이드 영상은 각 브랜드 SNS 채널과 에스아이빌리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캠페인 공개에 맞춰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진행된다. 21FW 신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1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