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비스, 디즈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볼빅골프웨어를 보유한 위비스(회장 도상현)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컬래버 제품인 ‘볼빅골프웨어 2021 FW 마블 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11월 출시했다.

볼빅골프웨어와 마블이 컬래버로 선보이는 2021 FW 제품은 마블의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남성 골프웨어는 아이언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4종, 여성 골프웨어는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5종, 하의 1종, ACC 1종 제품이 출시됐다.

일부 마블 캐릭터 제품만 출시되는 이번 시즌과 달리 2022 SS에는 대중에 익숙한 더 많은 마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생산,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차별화한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빅골프웨어의 마블 시리즈 제품은 아웃렛을 제외한 전국 60개 볼빅골프웨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위비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위비스몰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9일~30일 위비스몰에서 볼빅골프웨어 마블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 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위비스 담당자는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마블과 함께 컬래버 제품을 선보여 볼빅골프웨어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층을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볼빅골프웨어는 퍼포먼스와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두 가지 라인업 전략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부터 기존 골퍼들까지 모든 골퍼를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9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