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카바카, 트렌디한 겨울 맞이 아우터

브이에이치디자인(대표 서보람)의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에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춘 아우터들을 공개했다.

보카바카는 우아한 실루엣과 페미닌한 디테일이 돋보이면서 편안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번 21FW 시즌을 맞아 일명 ‘겨울 필수템’인 맥시 코트부터 퀼팅 자켓과 무스탕 그리고 구스다운 숏패딩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테일러드 카라 형태의 더블 코트 디자인에 롱한 기장감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울 100% 소재의 맥시 코트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로 FW시즌에 어울리는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보카바카의 감성이 드러나는 사랑스러운 카라 디테일의 퀼팅 점퍼와 포근함을 자랑하는 시어링과 레더를 사용한 무스탕 코트는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 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그리고 숏패딩 점퍼는 어깨의 지퍼 디테일로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투웨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보온성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다.

겨울 아우터의 제역할을 잃지 않으면서 브랜드 특유의 러블리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보카바카의 21FW 시즌 제품들은 공개와 동시에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는 물론, 기능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전 연령층 뿐만 아니라 이하늬, 한지민, 김고은, 서현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보카바카의 신상 FW 제품들은 현재 공식 웹사이트와 W concept, 29CM, HAGO, WIZWID, 오프라인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에서 구매 가능하다.

184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