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크, 윈터 슈즈 아이템 ‘퍼 슬리퍼‧부츠’ 출시

62 / 100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트렌드와 보온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퍼 슬리와 퍼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때 어린 학생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며 패션 아이템으로는 다소 등한시됐던 슬리퍼가 이지웨어룩의 트렌드에 힘입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겨울철에도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퍼 슬리퍼에 주목하고 있다.

무크 퍼 슬리퍼 라인은 어그 스타일의 양털 슬리퍼와 커플 슬리퍼인 베키(여화)&누보(남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퍼 슬리퍼는 야외는 물론, 필요에 따라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트렌디하게 신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베이직한 컬러와 라운드 형 쉐입의 퍼 슬리퍼는 겨울철 유행하는 숏 패딩, 플리스를 비롯해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발목까지 올라오는 기장감에 퍼 내피가 적용된 부츠 컬렉션은 강력한 보온성을 특징으로, 겨울 한파 대비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두툼한 플랫폼 형 밑창은 오래 걸어도 무리가 가지 않도록 쿠셔닝 효과를 제공하며, 스웨이드 가죽 소재로 한층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완성 지었다.

한편, 무크의 퍼 슬리퍼&부츠 컬렉션은 무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