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너드미 넘치는 니트 스타일링 추천

과거 촌스럽고 괴짜스럽게만 여겨졌던 너드함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추워진 날씨에 맞춰 니트를 활용한 트렌디한 너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너드미 넘치는 니트 스타일링 추천 | 1
1. 루카 2. 포트메인 3. 마스카 4. 자라 5. 매그파이 6. 브리스톤

너드는 어떤 아이템들을 매치해서 풀어내느냐의 따라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활동성 좋은 오버 롤과 오버사이즈의 니트를 매치해서 데일리한 너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너드하면 떠오르는 대표 아이템인 동그란 쉐입의 안경, 베레모, 단정한 로퍼를 활용하면 한층 더 귀여운 무드의 너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너드미 넘치는 니트 스타일링 추천 | 2
1. 헤지스 2 & 3. 빌보드 스타일 4. 마스카 5. 코치

남자의 경우, 오버롤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뿔테 아이웨어와 함께 깔끔한 프린트 니트와 데님 팬츠를 활용해보자. 스니커즈와 백팩으로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잡는다면 너드한 무드의 데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전형적인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멀지만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너드 스타일링으로 본인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있는 하루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1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