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러스, 스페셜 홀리데이 컬렉션 ‘LOVE’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1 스페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일러스는 이번 시즌 L, O, V, E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러브 컬렉션 완전체를 공개했다. 기존 선공개만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브 컬렉션의 L.O.V 목걸이에 홀리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목걸이, 귀고리 및 피어싱이 추가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러브 컬렉션은 14k골드와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반짝임이 더해져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본 컬렉션을 대표하는 LOVE 알파벳은 각각의 다른 의미를 담아내, ‘L’은 사랑의 시작, ‘O’는 하나뿐인 사랑, ‘V’ 둘의 하나 됨, ‘E’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번 제품은 홀리데이 감성과 더불어 스타일러스만의 하이엔드 감각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단일 아이템으로 심플한 연출부터 연말룩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또한,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신 혹은 소중한 연인에게 전해줄 기프트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온, 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19일(금)부터 12월 26일(일)까지 진행되며, 러브 컬렉션 제품 대상 최대 3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베스트 14K 목걸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5,000원 추가 시 14K 귀고리 세트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올겨울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연말을 위한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 만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러브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9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