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신민아의 윈터 판타지, 겨울 화보 공개

62 / 100
<사진제공=쿠론(CORONNE)>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CORONNE)’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쿠론(CORONNE)>

드라마틱한 겨울 여행 판타지를 담아낸 ‘더 투어리스트 THE TOURIST’ 캡슐 컬렉션은 누구라도 공감할만한 여행의 설렘, 사소하지만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환상적인 설원을 배경으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페미닌한 셋업 스타일에는 퀄팅백을 더해 사랑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사각 쉐입에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퀄팅백은 쿠론 ‘캐롤린’ 라인으로 드레스업한 스타일은 물론 포멀한 캐주얼 착장에도 잘 어울려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사진제공=쿠론(CORONNE)>

하얀 눈을 닮은 순백의 코트 패션에는 트위드 백을 더해 신민아 특유의 모던한 무드를 담아냈다. 트렌디하고 따뜻한 무드의 트위드 백은 ‘캐롤린’, ‘레이첼’ 트위드 라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미니어처 참 등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연말 홀리데이 시즌 포인트 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쿠론(CORONNE)>

이 외에도 신민아는 페이크 퍼, 니트 등 윈터 시즌 활용하기 좋은 소재의 가방으로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한 겨울 패션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가방 스타일을 제안, 모두가 반할 수 밖에 없는 무한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제공=쿠론(CORONNE)>

꿈에 그리던 여행의 모습을 담은 신민아의 윈터 판타지 ‘더 투어리스트 THE TOURIST’ 캡슐 컬렉션 화보 속 가방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 쿠론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에 한창이다.

1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