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와 함께한 홀리데이 비주얼을 공개했다.
따스한 연말을 앞두고 공효진이 새로운 홀리데이 비주얼을 공개하며 소중한 순간을 더욱 찬란하게 빛을 밝힐 피아제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을 소개한다. 피아제는 아시아 앰버서더 공효진과 함께, 2021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우아한 소용돌이 모양인 볼루테(volute) 혹은 영어 이름인 스크롤(scroll)을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비주얼로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첫 번째 비주얼에서 공효진은 모던한 블랙 슬립 드레스를 입고 길게 늘인 두 개의 아름다운 러그에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눈부신 빛을 강조한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와 둥글게 빛나는 금빛 태양 모티브로 탄생한 선라이트 컬렉션 주얼리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오프 숄더 블랙 드레스로 시크한 룩을 연출한 다음 컷. 불꽃처럼 빛나는 열정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간직한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로 매혹적인 에너지를 손목에 더하는가 하면, 여기에 핑크 사파이어를 세팅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선라이트 펜던트와 링으로 눈부신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이번 홀리데이 시즌, 피아제는 공효진이 착용한 아이템 이외에도 다양한 기프트를 제안한다. 여성들을 위한 폴로 데이트 워치, 남성들을 위한 블루 색상의 오픈워크 다이얼이 특징인 폴로 스켈레톤 워치는 물론 우아한 개성을 지닌 현대 여성에게 유쾌한 무드를 더할 수 있는 감각적인 포제션 주얼리까지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재해석된 축제, 기념, 기쁨을 상징하는 볼루테는 피아제 디자인에 영감을 준 단순히 아름다운 곡선일 뿐만 아니라, 행복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하고 순간들을 함께 공유하는 기쁨을 상징해 선물을 받는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큰 행복을 만끽하게 한다.
공효진은 피아제의 볼루테와 함께 모든 비주얼에서 감각적인 피아제 워치와 주얼리로 홀리데이 룩을 완벽하게 완성시키며 보는 이로 하여금 홀리데이 시즌의 행복한 분위기를 느끼게끔 했다.
한편, 공효진과 피아제가 함께한 새로운 홀리데이 비주얼은 피아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피아제 공식 온라인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피아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기프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