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넘치는 연말 선물 추천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연말, 올해도 시끌벅적한 연말보다는 가까운 사람들과 소소하게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분위기다. 소중한 나의 가족, 친구, 연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대신하는 따뜻하고 센스 넘치는 선물을 소개한다.  

#스타일, 보온성 모두 잡은 트렌디한 겨울 액세서리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넘치는 연말 선물 추천 | 1
<사진제공=WMM STUDIOS, 아르켓, EYEYE>

주변에 일명 ‘얼죽코’, 얼어 죽어도 코트만 고수하는 패션 피플이 있다면 따뜻함과 동시에 스타일 지수를 끌어올려 주는 겨울 액세서리 선물로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먼저, 추운 겨울 매서운 칼바람도 견딜 수 있는 WMM STUDIOS(더블유엠엠 스튜디오스)의 캐시미어 머플러와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아이템인 아르켓(AREKT) 바라클라바를 추천한다. 머플러는 캐시미어 100% 소재로 코트, 패딩 등 어떤 아우터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차콜 멜란지 컬러가 겨울 내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꺼운 짜임과 화사한 컬러가 특징인 아르켓 바라클라바는 무채색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니트 핸드백 역시 겨울철 포인트로 제격, EYEYE (아이아이)가 선보인 체크 니트 핸드백은 소프트한 라벤더 컬러에 체크 패턴과 하트 로고 자수 디테일 덕분에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겨울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 따뜻하고 포근한 아우터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넘치는 연말 선물 추천 | 2
<사진제공=채뉴욕, 아르켓, 다이아몬드 레이라>

따뜻하고 포근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겨울 필수템 아우터가 제격이다. 평소 꾸안꾸 패션을 즐겨입는 이들에게는 채뉴욕(CHAEnewyork)이 선보인 에코 퍼 재킷을 선물로 추천한다. 기모 면 배색 소매와 밑단 시보리 루즈핏으로 과하지 않은 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야외활동을 즐겨 하는 이들에게는 아르켓(ARKET) 하이넥 파일 재킷은 어떨까.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만든 파일 패브릭을 사용해 부드럽고 오버사이즈 핏에 하이 넥 디자인으로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단품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이너로도 좋은 다이아몬드 레이라(Diamond Layla) 패딩 베스트는 남녀노소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이 제품은 플리스 면과 퀄팅 면 두 가지 스타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아 선물용으로 더욱 추천한다.

#내년 계획과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의미 있는 다이어리, 카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넘치는 연말 선물 추천 | 3
<사진제공=몰스킨, 케이페이퍼>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내년에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계획을 적을 수 있는 다이어리를 준비해보자. 다이어리의 대표 주자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몰스킨(Moleskine) 2022 다이어리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양한 레이아웃, 컬러 옵션으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호불호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선물 받는 사람에게 감동을 두 배로 주고 싶다면 평소에 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카드에 적어 함께 전해보자. 디자인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의 귀여운 동물 일러스트가 새겨진 카드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느낌이 물씬 느껴져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56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