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윤정 X 부쉐론, 보석 같은 비주얼 화보 공개

62 / 100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배우 고윤정의 우아한 비주얼이 담긴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지난 24일,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부쉐론(BOUCHERON)은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신비로운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고혹적인 분위기로 부쉐론만의 유니크하고 대담한 디자인의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공작새의 깃털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함께 매치해 도회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세련된 컬러 스톤이 매력적인 링과 귀걸이 등으로 우아하면서도 강력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그중에서도 고윤정은 섬세한 공작새 깃털의 신비함을 영감의 원천으로 하여 재 창조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플륌 드 펑(Plume de Paon) 컬렉션부터 부쉐론의 아이코닉 라인 중 하나이자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쎄뻥 보헴(Serpent Boheme) 컬렉션, 부쉐론의 시그니처 라인이자 클래식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변주를 선보이는 콰트로(Quatre)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또한 고양이 블라디미르를 재해석한 링과 같이 애니멀이 지닌 의미와 그들의 사실적인 표정을 담아낸 디테일한 텍스쳐 표현이 돋보이는 애니멀 컬렉션(Animaux de collection)과 휴대폰이나 오디오 케이블 잭의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잭 드 부쉐론(Jack de Boucheron) 컬렉션의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으로 과감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메종 부쉐론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고윤정은 2022년 개봉 예정인 영화 ‘헌트’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인 ‘무빙’ 출연과 함께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고윤정이 화보 속 선보인 하이주얼리는 모두 부쉐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