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윤정, 세련된 애슬레저룩에 매치한 슈즈는?

고윤정, 세련된 애슬레저룩에 매치한 슈즈는? | 1
[사진출처=디스커버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고프코어 트레킹’을 출시했다.

이번 24SS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프코어 트레킹’은 아웃도어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의 하이테크 트레킹화다. 다양한 아웃도어와 애슬레저 상황을 즐길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가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춤으로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이 강화됐다.

고윤정, 세련된 애슬레저룩에 매치한 슈즈는? | 2
[사진출처=디스커버리]

특히 디스커버리만의 부드럽지만 견고한 아웃솔과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되어 아웃도어에 없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고어텍스 대비 50% 건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방수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높은 퀄리티의 자가드 메쉬로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전체 무제봉 공법을 통해 가볍고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내구성도 한층 강화된 ‘고프코어 트레킹’은 미끄럼을 잡아주어 트레킹이나 등산 활동에 적합한 트랙션 구조와 충격 흡수를 도와주는 트램폴린 구조가 적용되어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제격이다. 신발끈은 거추장스럽게 묶을 필요 없이 빠르고 손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퀵레이스 구조로 제작되어 신고 벗기 편리하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프코어 트레킹’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5k Views
5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