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롱보더 여신 고효주의 스타일링 완성 포인트

62 / 100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고효주 개인SNS>

글로벌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에서 스트릿 컬처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 고효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1년 겨울 시즌에 맞춰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고효주는 롱보드를 자유롭게 즐기는 일상을 카메라에 담았다. 전 제품 캘빈클라인 으로 완성한 시크한 룩에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에서 출시한 미니백, 슬링백, 버킷햇을 더해 경쾌하면서 트렌디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컬렉션에서는 평소 일상생활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심플한 CK로고가 돋보이는 버킷햇은 폴리에스터 소재의 쉐르파 원단으로 제작되어 다가오는 겨울에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다.

모노그램 엠보스 로고가 돋보이는 모노 슬링백과 폰크로스바디백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평소 활동량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며, 각진 스퀘어 쉐입의 디자인으로 미니멀하고 시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모노그램 스몰 플랩 크로스백은 체형에 맞게 어깨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어 캐주얼룩과 포멀 룩 모두 매치가 가능하다.

한편, 고효주가 선보인 캠페인 속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 제품들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