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류승범이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62 / 100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겨울 아우터를 준비해야 하는 지금,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류승범’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류승범의 겨울 아우터 화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유니크한 버튼 디자인이 돋보이는 컴퍼트 다운 자켓이다.

기존 다운 자켓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네이처하고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미디움 기장의 후디 다운 자켓, 롱 다운 자켓, 숏한 기장의 스탠드 넥 다운 자켓까지 3가지 스타일을 선보여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옐로 그레이, 카키, 레드 컬러를 비롯해 일상생활 캐주얼룩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블랙, 베이지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류승범의 아우터 제품은 스포티한 매력을 가진 숏 기장의 글램프 다운 자켓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도시적인 느낌이 돋보이며, 경량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후드 디자인의 실용성을 더한 글램프 다운 자켓과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스탠드 넥 다운 자켓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글램프 다운 자켓은 라이트 카키, 라이트 그레이, 블랙 총 3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배우 류승범은 팬츠, 모자와 비슷한 컬러감의 아우터를 활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스탠드 넥 다운 자켓은 브라운과 카키 총 2가지 컬러 구성으로, 화보 속 류승범처럼 선명한 색감의 숏 패딩 스타일은 이너를 베이직한 컬러로 매치하여 컬러감을 강조,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운 자켓 컬렉션은 듀얼 덕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찬 바람이 아우터 안으로 스며들지 못하도록 이중 플라켓, 소매 커프스, 하단 스트링 등 방풍 기능을 강화하였다. 안감에는 반영구적인 항균 가공 처리를 통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차단하는 기능을 갖추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패딩을 포함한 21FW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