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눈부신 겨울 여신 자태 눈길
배우 기은세가 화보를 통해 눈부신 겨울 여신 자태를 뽐냈다.
25일 오전,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설원과 프린트를 모티브로 한 이번 화보 <It’s Cold Outside>는 2021 온앤온의 겨울 헤비 아우터를 모던하고 시크하게 제안하며, 동시에 배우 기은세의 완벽한 겨울을 힙스럽게 담아냈다.
<It’s Cold Outside>에서 기은세는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경쾌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그 중,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코트, 패딩 등의 헤비 아우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시크하게 소화했는데, 먼저 대조적인 분위기를 담은 롱 코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퍼 카라의 그레이 코트는 화이트 이너를 매치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클래식한 카멜 코트는 올블랙 이너와 함께 시크하게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다양한 패딩을 활용해 보온성까지 갖춘 부담 없는 데일리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풍성한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 패딩에는 같은 톤의 터틀넥 니트와 하프팬츠, 롱 부츠로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톤온톤 코디를 완성했다.
한편, 온앤온은 이번 시즌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으로 풀어낸 뉴 컬렉션 피스들 중에서도 특히 아우터가 가져야하는 견고함과 클래식함, 그 위에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하여 온앤온만의 무드로 다채롭게 선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온라인 플랫폼 W컨셉과 앵콜 기획전을 열었다. 오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온앤온×W컨셉 온라인 Mid-Winter 기획전에서는 MZ 대세 셀럽 기은세와 문가영이 착용한 21 FW 컬렉션과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온앤온 바라클라바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