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 파티룩, 어떻게 입을까

연말 파티룩, 어떻게 입을까 | 1
마르니(1), 스텔라 매카트니(2), 디스퀘어드2(3),(4), 위크엔드 막스마라(5), 마이클 코어스(6), 왼쪽 컬렉션 이미지 마이클 코어스

연말 모임에서 빛나는 주인공을 꿈꾸며 화려한 아이템으로 당당하고 매력적인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스텔라 매카트니의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디스퀘어드2의 슬립 드레스는 과감한 컬러와 글리터 소재로 사람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 시킬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연말룩에 어울리는 가방이 고민이라면 오히려 더욱 과감하고 강렬한 비비드한 컬러 계열의 백을 추천한다. 연말룩과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르니 핸드백과 레오파드 패턴의 위크엔드 막스마라 클러치는 화려한 드레스나 수트에 매치하기 좋아 완벽한 연말 파티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디스퀘어드2의 이어링과 마이클 코어스의 앵클 부츠로 센스있는 연말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연말 파티룩, 어떻게 입을까 | 2
모스키노(1), 아크네 스튜디오(2), 프로엔자 스쿨러(3), MCM(4), 세르지오 로시(5), 알렉산더왕(6), 왼쪽 컬렉션 이미지 스포트막스

화려한 연말룩도 좋지만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연말룩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 네크라인에 진주 레이어드 장식이 돋보이는 모스키노의 프릴 블라우스는 격식있는 연말 모임에 어울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아크네 스튜디오의 롱 슬립 드레스는 밑단의 풍성한 프릴 디테일 디자인으로 아쉬운 체형까지 보완할 수 있어 멋과 활용성을 모두 갖춘 드레스이다.

또한, 연말룩에 어울리는 아우터가 고민이라면 도톰한 덤블 텍스쳐가 돋보이는 프로엔자 스쿨러 퍼 코트를 매치하여 한파도 문제 없는 멋스러운 연말룩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MCM의 벨트백과 각선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세르지오 로시와 알렉산더왕 구두로 성숙미까지 극대화시키는 연말룩을 연출 해보자.

연말 파티룩, 어떻게 입을까 | 3
모이나(1), 사카이(2), 이자벨마랑(3),(5), 레이첼콕스(4), 왼쪽 컬렉션 이미지 스포트막스

친한 지인들과 재미있는 연말 파티를 기획하고 있다면 퍼 코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퍼 코트는 컬러나 텍스쳐에 따라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연출 할 수 있어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사진속 사카이의 퍼 자켓은 다양한 컬러가 믹스되어있어 퍼 자켓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연말 파티룩 분위기를 완성 할 수 있다.

화려한 퍼 자켓에 이자벨마랑의 롱 원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한층 더 고조 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한 모이나 백과 레이첼콕스의 진주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츠로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연말 파티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연말 파티룩, 어떻게 입을까 | 4
파라점퍼스(1), 휠라(2), 무스너클(3), 닥터마틴(4), 막스마라(5), 라코스테 풋웨어(6)

마지막으로 추운 겨울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연말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휠라의 카모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패딩과 무스너클의 화이트 패딩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연말룩에 어울리는 아우터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멋스러우면서도 보온성까지 겸비한 특별한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파라점퍼스의 실버 버킷햇으로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주거나 막스마라의 시어링 토트백과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가 돋보이는 라코스테 풋웨어 슬립온으로 일상속에서도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특별한 포인트를 주어 센스 있는 연말룩을 완성 할 수 있다.

99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