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솔티페블, 한남동에 21FW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적이고 진취적인 컬렉션을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리리 브랜드 솔티페블(SALTY PEBBLE)의 팝업스토어가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바우슈텔러 2층 공간에서 12월 4일부터 진행된다.

AD-KFA

새로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21FW 컬렉션의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소매 탈부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숏 구스 다운부터 그물 패턴의 모헤어 니트, 자켓 디테일을 재해석한 뷔스티에 탑 등 자유분방한 감성과 새로운 시도들로 완성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AD-KFA

팝업스토어는 컬렉션 무드를 반영해 화이트 보헤미안 풍의 감각적인 공간으로 구성했다. 솔티페블의 아이콘인 조약돌을 형상화한 다양한 오브제와 테라조 무드의 공간은 브랜드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솔티페블 관계자는 “올해 여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팝업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팝업 역시 획일적이지 않은 솔티페블만의 개성으로 옷장에 다양성을 불어넣어 줄 아이템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과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408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