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추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추천 | 1
1.판도라 2.Gc 3.호재 4.헤지스 5.6.포트메인(PORT MAYNE)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관심과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주얼리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여자들이 사랑하는 선물 아이템인 주얼리. 특히 작지만 빛을 받을 때마다 아름답게 반짝이는 큐빅 아이템의 주얼리의 경우 연인들의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밝혀줄 것이다. 목선이 드러난 이너 제품과 함께 심플한 주얼리를 매치하면 세련된 연말 데이트 룩이 완성!

#시계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중 하나인 시계. 항상 착용할 때마다 계속 생각이 나고, 추억을 느끼게 해줄 수 있다. 심플한 메탈 소재의 제품은 데일리 룩에 함께 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며, 매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선물이다.

#가방
가방은 외출 시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클러치 혹은 숄더백, 두 가지로 활용이 가능한 가방을 선물해 준다면 센스 있고 사랑받는 남자친구가 될 것이다. 특히, 골드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어 크리스마스 혹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화려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니트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니트는 여자친구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더하여 베이직한 컬러로 데일리 룩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한 선물이다.

#가디건
겨울철 포인트로 제격인 체크 패턴의 니트 가디건.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보온성과 다채로운 체크 패턴의 디자인으로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고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화사한 기분전환용 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가디건은 트렌드에 민감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버킷햇
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연인이라면 체온이 많이 빠져나가는 머리를 감쌀 필요가 있다. 이럴 땐 보온성이 높은 니트 버킷햇을 추천한다. 따뜻한 것은 물론, 단조로운 연말 룩에 포인트를 주거나 모든 룩을 귀엽게 만들 수 있다.

292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