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021 FW 시즌오프 세일 진행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21년시즌오프세일을 진행한다.

올 해 마지막할인 행사가 될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는 올 겨울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숏패딩 점퍼와 후리스점퍼, 퍼자켓등 다양한 신상 아우터들이 대거 포함 되어 있으며, 이제는 필수 데일리 아이템이 된 맨투맨, 후디 제품은 물론, 니트, 원피스, 데님류 제품들까지 최대 70% 할인 된 금액에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제품은 무스탕과 리버시블점퍼이다. 오픈 직후부터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리오더된 리버시블 무스탕 재킷과 베스트 상품 이였던리버시블 숏패딩 점퍼는 시즌오프 행사기간 동안만 특별 할인된 가격에판매될 예정이라, 아직 따뜻한 겨울아우터를 준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가성비 좋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는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밖에 항상 좋은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로라로라의 피트니스 라인 레깅스와 브라탑, 스웻셔츠, 후드점퍼를 포함한머플러, 모자와 같은 겨울 악세서리와 연말 파티용품들까지3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균일가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이렇듯 다양한 겨울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로라로라의 시즌오픈 세일은 오는15일부터 1월 2일까지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 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본점영플라자, 롯데 동탄점 등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