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카오네오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단독 스토어 오픈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인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15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국내 첫 단독 스토어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토어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매장 중앙에는 트레드밀이 설치되어 고객이 신발을 착용하고 걷거나 달리면서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천장에는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키네틱 아트 작품이 설치되어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추후 본인의 발 사이즈, 넓이 등 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풋 스캐너와 트레드밀에서 가상으로 구현된 러닝 코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AR 러닝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호카의 첫 단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총 2주간 전 품목 최대 20% 할인 예정이며,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호카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스토어 방문 인증을 촬영해 업로드한 모든 고객에게 호카 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호카의 공식 수입사 조이웍스의 조성환 대표이사는 “그동안 호카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던 고객들 덕분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국내 첫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호카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99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