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카오네오네, 트레이닝 스튜디오 F45와 콜라보레이션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인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F45와 함께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3 주 동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F45 스튜디오에서 ‘호카 위크’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러닝 클래스, 호카 신제품인 카와나(Kawana) 모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카 위크’는 3주 동안 매주 F45 강남, 역삼, 여의도 스튜디오에서 돌아가면서 진행된다.

‘호카 위크’는 F45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호카오네오네의 제품, 가치 및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특별한 행사며 매주 토요일에는 ‘호카 x F45 스페셜 러닝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 러닝 클래스 진행 시 코치는 유명 국가대표 코치 등 러닝 전문가들이 방문할 예정이며 행사에 흥미를 더할 것이다.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 외에도 F45 스튜디오 멤버들이 호카에서 올 1월에 출시된 호카오네오네 카와나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모슈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호카오네오네 카와나는 기존 러닝에 최적화된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피트니스나 인도어 스포츠 등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카와나는 발 뒤꿈치가 더 부드럽게 음직이고 착지 시 충격을 줄여주는 스왈로우테일(SwallowTail™) 경사진 크래시 패드 기술,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해 해부학적으로 설계된 아킬레스 구조 등 조합으로 이루어졌으며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인 메타-로커 지오메트리(Meta-Rocker Geometry)가 적용된 모델로 착지 시에 최적의 각도로 자연스러운 발구름을 만들어준다. 어퍼에는 비건(Vegan) 소재와 엔지니어링 재활용 자카드 메시(Jacquard Mesh)를 사영하여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은 높였으며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CMEVA 폼 미드솔(CMEVA Foam Midsole)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뒤꿈치 풀 탭(Pull Tab)까지 적용되어 고난도 운동 할 때 필요한 반발력과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호카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F45 트레이닝 스튜디오에서 호카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며 피트니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카와나 모델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호카와 F45 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호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6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