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배우 안보현, 호카오네오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방문
배우 안보현이 12월 15일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의 국내 첫 단독 스토어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방문했다.
안보현은 후디와 트레이닝팬츠 차림의 편안한 남친룩으로 호카의 ‘카와나’와 ‘클리프톤’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안보현은 호카 단독 매장에 설치된 트레드밀 위를 신제품 ‘카와나’를 신고 달리며 호카의 독자적인 제품 기술력과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 호카오네오네
안보현은 “카와나는 호카의 가장 부드러운 미드솔을 장착한 제품으로 트레드밀 체험 시 다른 러닝화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한 쿠션감을 느꼈다”라며 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는 호카의 ‘본디’를 고르며 “러너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답게 부드럽고 균형 잡힌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제로 러닝을 할 때 발목에 부담이 없고 발을 감싸주는 안정감 때문에 좋아한다. 카본 플레이트로 된 스프링이 장착된 본디 X 도 착용해 보고 싶은 제품이다”라고 이유를 전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호카 스타필드 코엑스몰 점에서는 트레드밀과 같은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까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후에는 풋 스캐너와 가상으로 구현된 러닝 코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AR 러닝 애플리케이션도 추가될 예정이다.
58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