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트남 셀럽들의 원픽 한국 패션 브랜드 ‘립합’

베트남 셀럽들의 원픽 한국 패션 브랜드 ‘립합’ | 1
<사진제공=LIPHOP(립합), 셀럽 개인SNS>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며 주목받은 베트남에서 K-Fashion과 K-Culture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최근 베트남 셀럽들의 SNS에서 심상치 않게 보이는 패션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한국에서 20년 동안 자신감 있는 패션으로 굳건히 자리 잡은 ‘LIPHOP(립합)’이다.

베트남 셀럽들의 원픽 한국 패션 브랜드 ‘립합’ | 2
<사진제공=LIPHOP(립합), 셀럽 개인SNS>

베트남의 김태희로 불리는 치푸(Chi Pu), 칸 영화제에도 초대받는 패션모델 응옥트린(Ngo?c Trinh), 가수 겸 모델 링카(LIinh Ka) 이 외에 많은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들도 립합을 입고 직접 사진을 찍어 공식 계정을 태그하는 등 러브콜을 받고 있다.

베트남 셀럽들의 원픽 한국 패션 브랜드 ‘립합’ | 3
<사진제공=LIPHOP(립합), 셀럽 개인SNS>

이는 베트남 현지 매체에서도 알려져 기사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립합 담당자의 말에 의하면 “금년도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오는 베트남 고객의 문의가 급격히 많아졌다”라고 한다.

립합은 베트남뿐만 아니라 다른 동남아 국가와 미국 등의 글로벌 셀럽들에게도 알려져 금년도 4개 해외몰을 오픈했으며, 국내에서는 이번 연도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스우파(스트릿우먼파이터)’와 현재 방영중인 ‘스걸파(스트릿댄스 걸스파이터)’에서도 댄서들의 내돈내산 패션으로 노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57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