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상에 이런 컬러 퍼 본적 있어

립합, 평점 4.9로 증명된 퍼

겨울이 되면 더욱 찬사를 받는 립합에서 11월 30일 혼을 담아 만든 New 퍼가 출시된다.

매년 겨울 많은 사랑을 받는 ‘미리메리퍼’와 ‘뉴욕크롭퍼’는 이번 시즌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진정한 핑크컬러를 선보인다.

립합은 11월 화려한 패턴의 퍼 점퍼인 New ‘블루밀리퍼’를 출시함과 동시에 일시 품절되어 재입고 문의가 빗발치는 등 겨울 패피들의 퍼 원픽 브랜드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립합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퍼는 디자이너의 혼을 담아 BT(재직, 컬러)를 독보적인 매뉴얼로 수십 번 엄선하여 더 가볍고 멋지게 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미리메리퍼’는 어떤 체형도 커버하며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셔츠 몰딩의 데일리 퍼로,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아우터를 더 얇고 고급스러운 털을 이용하고 앞뒤 기장을 수정, 박시하지만슬림해보이는핏을 만들어준다.

‘뉴욕크롭퍼’는 연말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뺏을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으로, 여러 번 패턴 수정을 통해 자칫 불편할 수 있는 어깨 안착에 더욱 신경 썼고 볼레로 각도 등 작은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았다.

‘미리메리퍼’는 핑크, 베이지, 화이트, 블랙 총 4컬러, ‘뉴욕크롭퍼’는핑크, 레드, 블랙, 그레이, 옐로우총 5컬러로출시되며그간 퍼 컬러에 대한 패피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립합은 남다른 문화와 스타일을 뽐내며 국내외 글로벌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립합 메이드 상품은 립합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1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