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H&M X Smiley®, 활기 넘치는 스트리트웨어 출시

<사진제공=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전 세계적인 카운터컬처 심벌인 Smiley®와 함께한 새로운 스트리트웨어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도전적인 낙관주의의 젊음의 심볼로서, 캠페인은 90년대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경쾌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넘친다.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해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타이다이 후디, 루즈핏 데님, 릴렉스핏 조거 팬츠, 럭비 셔츠, 스포츠 양말을 포함하여, 재치 넘치는 액세서리와 파일 베스트, 푸퍼 재킷 같은 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H&M>

컬러 팔레트는 라이트 퍼플, 오프 화이트, 소프트 베이지, 솔리드 블랙을 선보이며 컬렉션의 대부분은 보다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Smiley®는 약 50년 동안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향을 준 긍정의 심벌이자 음악, 춤, 예술 분야의 컬트적인 위치에 있는 심벌이기도 하다.

<사진제공=H&M>

이 컬렉션은 90년대를 흥미롭고 재치 있게 혼합했으며, 레트로한 분위기와 하이퍼 모던 터치가 어우러져 있다. Smiley® x H&M 컬렉션은 11월 30일부터 일부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7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