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몽클레르 셀렉트’ 주목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선보이는 몽클레르 셀렉트(The Moncler Select)는 Moncler.com 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로, 스포츠, 패션, 비즈니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물들이 큐레이션을 맡아 선보인다.

몽클레르 셀렉트는 몽클레르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15회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가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앨리샤 키스의 큐레이션을 시작으로 12월 20일 첫 선을 보인다. 그녀가 직접 고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바로 구매 또한 가능하게끔 제작한 화보 ‘뉴욕에서의 하루(A Day in NYC)’를 통해, 사용자들은 그녀의 새로운 앨범 KEYS를 들으며 그녀가 고른 몽클레르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둘러보고 구매하며 뉴욕의 분위기에 한껏 젖어들 수 있다.

몽클레르 셀렉트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온라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Moncler.com 의 비전을 가장 진화시킨 형태로, 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는 “저희는 계속해서 저희 고객들을 응대할 수 있는 더 새롭고 나은 방식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과 오래도록 이어지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유일하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한다.

앨리샤 키스의 몽클레르 셀렉트는 12월 20일부터 Moncler.com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큐레이션들이 2022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143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