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골든듀(대표 이필성)는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공개된 이번 화보는 이달 말 개봉예정인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고 골든듀와 브랜드 뮤즈 한지민이 제안하는 로맨틱한 연말 주얼리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연말 파티룩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샤 드레스에 클래식한 매력의 다이아몬드와 다양한 색상의 유색 보석이 그러데이션 된 테니스 목걸이 2개를 레이어드 매칭하여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명실상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셔링 원피스에 ‘아르쉐드모네(Arches De Monet)’ 목걸이와 루비 귀고리를 포인트로 착용하며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는 반면, 포근한 핑크 오프숄더 니트에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 ‘수퍼노바(Supernova)’ 귀고리, 목걸이를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로맨틱한 화이트 쉬폰 드레스에 이슬모양의 ‘앱솔루트듀(솔리드)’ 귀고리와 다이아몬드, 유색 보석 반지를 착용한 한지민은 겨울 여신 같은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골든듀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특별한 홀리데이를 완성시켜줄 화보 속 한지민이 착용한 주얼리 제품은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