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뉴발란스X강혜원, MBTI 컨셉 신학기 백팩 화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가수 겸 배우 강혜원과 함께 특별한 신학기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유행했던 성격유형검사 ‘MBTI’ 라는 컨셉에 맞춰 진행됐다. 특히 오는 1월 3일 신학기에 맞춰 MBTI 기반으로 성격별 학용품을 추천해주는 ‘인싸템 테스트’를 출시한다. 본인의 MBTI와 맞는 학용품 추천과 백팩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화보 속 강혜원은 특유의 부드러운 눈빛과 청초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뉴발란스의 패딩과 스웻 셋업 등을 백팩과 매치해 영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에 뉴발란스가 선보이는 MBTI 콘셉트 신학기 백백은 총 3종이다. 먼저 3D 백팩은 효성과 뉴발란스가 단독 개발한 FLITEX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와 라이트 그린 컬러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추가됐다.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인체공학적인 핏 벨트로 착용이 편리하다.

어센틱 백팩은 3D 백팩과 동일하게 효성과 뉴발란스의 단독개발 FLITEX 소재가 적용됐다. 3D 백팩보다 더 가벼운 820g의 무게로, 컬러 매칭 뉴발란스 로고와펜으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미니 파우치가 포함돼 여학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메신저 백은 메쉬포켓과 톤온톤 로고가 포인트인 귀여운 매신저 백이다. 투터치 버클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크로스형으로 사용 가능한 멜빵 패드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강혜원이 착용한 의류 중 리버시블 플리스와 야구점퍼 제품은 22SS 신상 제품으로 미리 선보였으며, 신학기 가방 제품들인 ‘대용량 스퀘어 백팩부터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크로스백 등’의 아이템들은 바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화보를 통해 뉴발란스와 강혜원이 함께 진행한 신학기 백팩 기획전은 12월 24일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13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