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위하준, 입생로랑 뷰티 화보

배우 위하준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기프팅 시즌을 맞아 입생로랑 뷰티의 베스트 아이템들과 함께 한 화보이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등 매 작품마다 색다른 연기와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배우 위하준과 입생로랑 뷰티의 만남으로 화보 공개 전 선공개 영상부터 팬들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위하준은 글로벌 스타다운 여유로운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위하준의 매력을 한층 더 빛나게 해준 제품은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 오 드 빠르펭’으로 남성과 여성을 오가는 이중적인 매력의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썸이 결합된 탑 노트로 시작되어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라벤더 향수로 연말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입생로랑의 베스트 셀러 엉크르 드 뽀 쿠션, 더 슬림 벨벳,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그리고 와이 르 퍼퓸 등과 함께 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입생로랑 뷰티의 베스트 제품들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위하준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564 Views
1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