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세계인터내셔날·위본모터스, 인재육성 적극 나서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기업들이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직원들에게 적극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 해외연수 및 포상제도, 그리고 조직활성화

신세계인터내셔날·위본모터스, 인재육성 적극 나서 | 1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은 단기 해외탐방 할 수 있도록 해외연수를 제공하는 가 하면, 직원들의 자기개발 할 수 있도록 포상금 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원부터 과장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 포커스 프로그램’은 4명이 한 개 팀을 이뤄 회사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주제를 선정, 탐방계획을 수립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한 팀을 선발한다. 이렇게 선발된 팀과 사업부 추천으로 선발된 한 개 팀은 11월~12월 중 지역에 제한 없이 일주일 동안 해외탐방 기회가 주어지며 항공비, 숙박비, 활동비 등 관련 경비가 전액 지원된다.

또한 직원들이 텝스 점수를 800점 이상 획득할 경우 100만원을 포상하고, 유통관리사, 재경관리사, 물류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면 30만원~50만원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해외 유명 패션스쿨을 경험할 수 있는 ‘패션 포커스’, 뉴욕 소재 대학 부설 어학기관에서 공부할 수 있는 ‘랭귀지 포커스’, 뉴욕대에서 비즈니스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비즈니스 포커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서는 조직활성화 프로그램으로 매년 단체 인기 공연 관람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해 지방시, 돌체앤가바마나,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의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 아우디코리아 위본모터스 : 최고의 교육시스템 WSA

신세계인터내셔날·위본모터스, 인재육성 적극 나서 | 2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대표 기세도)는 자체 인재 발굴 프로그램 ‘WSA(WeBON Sales Academy)’를 통해 신입 인력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아우디 센터 분당에서 진행되는 WSA는 수입차 업계 유일의 독립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신입 인력의 역량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프로그램이다. 아우디 제품 교육을 기본으로 하며 고객관리 프로세스, 효과적인 세일즈 방법들을 제시, 위본 모터스의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WSA에서는 신입들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시스템 구축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교육뿐만 아니라 롤플레잉, 시승체험 교육 등 핵심 내용을 집중 교육한다. 지난 1월 아카데미 1기를 시작으로 현재 3기까지 진행됐으며 총 50여명의 영업인력을 배출했다.

한편 WSA 교육을 실시 중인 아우디 센터 분당은 국내 최대의 규모로 ‘센터’는 전시, 판매, 수리가 모두 가능한 곳에만 부여하는 명칭으로 국내에는 단 2곳만 있다. 아우디 센터 분당은 골프 카트로 전시장을 둘러보는 이색적인 서비스가 갖춰져 있다.

156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