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파티 트렁크(Party Trunk)’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파티 트렁크(Party Trunk)’ | 1
<사진제공=루이비통>

루이 비통이 연말을 맞아 ‘파티 트렁크(Party Trunk)’를 선보였다.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파티 트렁크(Party Trunk)’ | 2
<사진제공=루이비통>

이번 파티 트렁크는 19세기를 대표하는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중문 구조로 제작됐으며, 내부는 홈바(Home Bar)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구성됐다. 트렁크 내부의 선반 및 수납 공간에는 샴페인부터 코냑, 위스키, 와인 등 취향에 알맞은 주류를 무려 서른 병까지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칵테일 셰이커와 아이스 버킷은 물론, 실버 빨대와 모노그램 코스터, 코르크 오프너와 같은 액세서리도 안쪽 수납 칸에서 확인 가능하다.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파티 트렁크(Party Trunk)’ | 3
<사진제공=루이비통>

트렁크 내부는 아크릴 소재의 유색 플렉시글라스(Plexiglass) 패널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트렁크 위쪽 부분에 부착된 거울과 모노그램 장식이 반영된 디스코 볼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취할 수도 있다. 아울러, 내부의 다목적용 공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루이 비통 호라이즌 라이트 업(Louis Vuitton Horizon Light Up)’ 등 엔터테인먼트 장비와 안개 효과를 주는 장치로 스모크 머신(Smoke Machine)도 비치가 가능하다.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파티 트렁크(Party Trunk)’ | 4
<사진제공=루이비통>

시대를 초월한 감각과 현대성, 전통, 축제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번 파티 트렁크는 루이 비통의 정교한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가벼운 저녁 모임 및 파티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30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